본문 바로가기
오늘은

아침인사 211014

by 올곧이 2021. 10. 14.

10월14일 목요일

 

우와!
모처럼 하늘이 가을답게 활짝 열렸습니다.

여기서 꽤 먼 문수산 주변으로는 하얀 구름바다가 넘실거리고 그 뒤로는 가지산이 선명하게 보입니다.

며칠동안 내린 비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중국에서 날아오는 미세먼지가 적어 졌다는 것이 정확한 이유로 보입니다.

콧구멍을 최대한 열고 폐가 찢어질 정도로 숨을 들이켜 봅니다. ㅎㅎ

 

지하수를 받아온 뒤 다음 할 일은 신문을 보는 것입니다.

요즘은 워낙 어지러운(?) 시대라서 그런지 한 매체로는 진실을 찾아내기 어려워 신문, TV, Youtube를 봅니다.

그야말로 학창시절에 봤던 삼위일체를 봐야 대충 감이 잡힐 듯 하니까요.
그런데 신문을 보다가 평소에는 잘 안보던 광고문자가 눈에 띄어 공유하기로 합니다.

『대학만 가면,

취업만 하면,

승진만 하면

 

눈앞의 목표를 위해

진짜 원하는 것은

미루며 살고 있지 않나요?

 

내가 좋아하는 것

내가 꿈꿔왔던 삶을

시작해 보세요

 

나 자신을 찾는것

내 자산이 됩니다.

 

너 자신을 알라

너 자산을 알라 』

 

어느 회사 광고 같습니까? 모르신다구요? 정답은 신문에 있는데......ㅋ~

비록 늦었지만 내 삶에 진짜 원하는 것이 무엇이었는지 다시 생각해 보는 오늘은 어때요?

나는 어제 집사람이 선물한 운동화를 신고 산책을 하며 생각해보겠습니다. ㅎㅎ

 

태화동에서....

아침풍경

https://youtu.be/URRimPZBHf8